설 명절 선물로 달달한 전통간식 무진장한과 리뷰 / 설 명절 선물 추천!
본문 바로가기

하이, 브로씨/브로씨 리뷰

설 명절 선물로 달달한 전통간식 무진장한과 리뷰 / 설 명절 선물 추천!

728x90
반응형

설 명절 선물로 달달한 전통간식 무진장한과 리뷰 / 설 명절 선물 추천!

 

작년 추석, 명절 선물로 어떤게 좋을지 고민하다가 강릉 유과로 유명하다는 무진장한과를 알게 되고 두 박스를 주문해서 한 박스는 우리 집, 한 박스는 남자친구 집에 선물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강릉유과 한과 선물세트 4호(개별포장)를 27000원에 한박스는 우리집으로 주문하고 한 박스는 선물하기를 이용해서 남자친구 집으로 한 박스를 주문했는데 배송도 이틀 정도 걸려서 도착했다. (빠른 배송!)

 

 

도착하자마자 상태를 보고 싶어서 열었는데 이미 동생이 꺼내 먹은 후였다ㅎㅎ 이 녀석!! 과즐 10개와 찹쌀 강정이 많이 들어있었다! 

 

 

과즐은 네모난 모양으로 생긴 과자인데 유과와 다르게 겉바속촉의 정석이었던 것 같다. 과즐 하나로 나눠먹을 수도 있어서 좋은데 부셔 먹다 보면 가루 파티~ 가루 파티가 나야 한과지!

 

유과는 색깔별로 들어있었다. 분홍색, 초록색, 기본 백색 이렇게 들어있는데 세 개가 다 다른 맛이 난다. 희한하게 보통 유과를 먹었을 때 특유의 생강 맛이 나지 않았다. 특유의 생강 맛 때문에 잘 안 먹는 사람에게도 디저트로 추천하고 싶다.

(생강 맛 싫어서 유과 안 먹는 내 동생도 잘 먹었다!)

 

심지어 되게 달 거라고 생각을 해서 한두 개 먹으면 손이 안 가기도 하는데 생각보다 달지도 않고 해서 단거 싫어하시는 어르신분들에 선물로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다!

 

 

강릉유과 한과선물세트 4호<개별포장> : 무진장한과

쫀득바삭달콤한 유과선물세트 부담없이 선물하지 정말 좋습니다.

smartstore.naver.com

 

2021 설날 명절 선물 추천


 

1. 백작 수담한과 고급지함 2단 한과선물세트

무엇보다 비주얼이 예쁘면 선물하는 사람도 선물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지 않을까? 그렇다고 비주얼만 좋고 맛이 없으면 안되지만 상품 평점을 봤을 때 나쁘지 않다는 평가가 많았다.

 

 

선물상자째로 드리는 것보다 보자기포장이 되어있으면

고급스러운 선물로 변신!

 

백작 수담한과 고급지함 2단 한과선물세트 명절선물 이바지 떡 부모님선물 구정 설 선물세트, 1세트


2. 제주 고급 레드향 프리미엄 로얄과 3kg 5kg 과일 설 명절 선물세트

레드향은 제주도에서 소량 배재되는 귀한 과일로 한라봉과 감귤을 접목시켜 만든 품종이다. 진한 주황색과 빨간색의 중간 컬러로, 껍질이 얇고 과육이 풍부하여 식감과 향이 좋고 당도가 높은 프리미엄 과일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면역력을 챙겨야 하는 요즘 같은 시대에 이번 명절에도 잠시 집에 머물면서 비타민이 풍부한 레드향 선물로 면역력을 챙겨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역시 식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할 때는 꼭 구매자들의 후기를 살펴봐야 한다.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들의 평을 살펴보니 맛도 좋고 신선도도 좋아서 선물한 보람이 있었다는 후기 평들이 많았다. 믿고 선물할 만한 것 같다.

 

 

제주 고급 레드향 프리미엄 로얄과 3kg 5kg 과일 설 명절 선물세트

3. [1+1이벤트][당일출고] 홍삼정 데일리타임 10ml 2박스 60포 +쇼핑백 홍삼추출액 최고치

이번 명절도 가족들과 함께하지는 못하지만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홍삼 선물은 어떨까?

너무 흔한 선물이라고 할 수 있지만 면역력을 꼭 지켜야 하는 지금 시점에서 가장 좋은 선물이 아닐까?

 

상품평도 만족한다는 평이 많았고 구매율도 높은 편인 것 같다!

 

 

 

[1+1이벤트][당일출고] 홍삼정 데일리타임 10ml 2박스 60포 +쇼핑백 홍삼추출액 최고치, 1+1박스 60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