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첫 생일을 맞이하다.
본문 바로가기

가을남자 알밤이

9월 12일 첫 생일을 맞이하다.

728x90
반응형

9월 12일 첫 생일을 맞이하다.

알밤님 탄생일 축하해주기

-

 

 

2019년 9월 12일생 가을남자 알밤이

2019년 11월 27일 안녕, 알밤아! 2019년 9월 12일생 가을남자 알밤이 - 어렸을 때 강아지를 키우는 친구들이 부러웠었다. 마냥 귀여웠던 게 나름 이유였다. 집에 들어가면 엄마한테 "나도 강아지 키우�

hi-broc9402.tistory.com

 

2020년 9월 12일 생애 첫 생일을 맞이하게 됐다.

강아지 키우는 집들은 다 똑같겠지만(?) 생일파티는 주인이 좋아서 하는 거지 ㅎㅎ 알밤이가 좋아하는 각종 간식들로 첫 생일을 축하해주었다. 포토존에 들어가라는 말도 안 했는데 마치 자기 자리인걸 아는 것 마냥 앉아서 자기가 좋아하는 걸 감상하면서 언제 먹어도 되냐는 듯이 간절하게 쳐다보고 있네ㅋㅋ

 

아무 식품이나 섭취할 수 없는 알밤이에게 첫 생일에 어떤 걸 선물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강아지 케이크가 있다고 해서 찾아보게 되었다. (동생이 찾아봤지 ㅎㅎ) 반려견을 많이 키우는 세상인 만큼 강아지만을 위한 베이커리 가게들도 많이 있다는 거에 정말 놀라웠다. 몇 가지 가게들을 찾아보는데 죄다 알밤이가 먹을 수 없는 음식들로만 되어있어서 결국 먹이지 못하는 걸까 했는데 다행히도 댕슐랭이라는 수제 강아지 케이크 가게를 발견하게 되었다.

인천에 위치한 댕슐랭은 강아지 수제 케이크를 제작해주는 업체이다.

-

동생이 DM으로 주문을 요청했을 때 사장님이 알밤이가 먹지 못하는 음식들이 많다 보니까 여러 가지로 고민을 하셨다고 했다. 심지어 한번 만들어보셨다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다행히 육류를 제외한 나머지 고구마, 단호박, 당근, 두부, 쌀가루를 넣고 제작을 해주셨다.

-

포토존에서 사진을 다 찍고 기다려준 알밤이에게 첫 케이크를 맛보게 해 줬다.

이때까지는 단독으로 먹던 것들을 한꺼번에 먹어보니 얼마나 맛있었는지 개눈 감추듯이 흡입했다;;

고마워 알밤아! 사진 찍느라고 고생했어 ㅋㅋ 많이 먹어:)

강아지 케이크는 다 주면 안 되고 잘라서 간식으로 조금씩 나눠서 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

살아온 1년 중 반개월을 알레르기 때문에 아파서 고생도 많이 하고 사회성 키워줘야 하는 시기에 산책도 많이 못하고 해서 다른 강아지들의 비해 겁도 많고 버릇없이 갱얼쥐들만 보면 짖어대지만 산책도 많이 하고 산책 교육도 열심히 해서 겁쟁이 알밤이에서 벗어나서 용맹한 알밤이로 자라자!

-

댕슐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