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인구 '1,500만' 다양해지고 있는 펫푸드 시장의 성장
본문 바로가기

가을남자 알밤이/펫푸드

반려동물 인구 '1,500만' 다양해지고 있는 펫푸드 시장의 성장

728x90
반응형

반려동물 인구 '1,500만' 다양해지는 펫푸드 시장의 성장

국내 펫푸드 브랜드 소개

-

한집 건너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요즘. 그만큼 펫시장 또한 몇 년 사이에 크게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알밤이 간식을 구매하려던 중 펫푸드 관련한 브랜드를 찾았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반려견 푸드 시장은 외국에서 수입해오는 제품들을 스토어에 판매돼서 구매하는 형식이었다면 최근 들어서는 국내 식품 브랜드에서도 반려동물의 증가 추세와 함께 펫푸드 브랜드를 많이 출시해내고 있다. 

 

국내 펫푸드 브랜드


1. 굽네 듀먼

치킨 브랜드로 유명한 굽네에서 '듀먼'이라는 펫푸드 브랜드를 출시하였다.

굽네 듀먼은 100% 휴먼그레이드 식재료로 신선한 육류를 사용하여 자연 화식을 중점으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분들 중자연화식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적합한 브랜드가 아닐까?

 

출처: 굽네 듀먼

 

듀먼-프리미엄 펫푸드

굽네가 만든 맛있는 자연영양식,신규회원 특가세트

www.dhuman.co.kr

 

 

2. 하림 펫푸드

하림 펫푸드는 일요일 아침 동물농장을 시청하는 견주분들이면 많이 봤을 더 리얼 사료로 이미 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30일간이 가장 맛있는 골든타임이라고 해서 한 달에 한번 정기배송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도 100% 휴먼 그레이드 식재료라고 하여 사람이 먹을 수 있을 만큼의 신선한 재료만 선정하면 제작했다고 한다.

 

출처: 하림 펫푸드 

 

하림펫푸드

이게 바로 우리가 하림펫푸드를 시작한 이유입니다. 우리 펫페어런츠들은 사랑하는 네발의 아이들에게도 자연에서 오는 영양이 건강과 행복에 꼭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HAPPY DANCE STUDIO TO

harimpetfood.com

 

3.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

한국야쿠르트에서도 잇츠온펫츠라는 브랜드를 런칭했다.

잇츠온펫츠는 한국야쿠르트만의 유산균을 사용하여 펫전용 영양간식을 제작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에서는 야채트릿을 출시하고 있다는 점이 독특한 점이다.

잇츠온펫츠는 한국야쿠르트 어플을 통해 주문하면 야쿠르트 아주머니가 집 앞으로 배달해주시는 시스템이라 배송도 빠르다.

 

출처: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

 

한국 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쇼핑몰, 유산균 발효유 전문업체, 유제품, 커피,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판매

m.hyfresh.co.kr


 

듀먼 [특가] 굽네 강아지 수제영양특식 국산 닭가슴살set 50g 4종 화식 습식사료 간식, 5set, 오리지널+튼튼관절+피모+튼튼체력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어덜트 강아지사료, 닭, 2.4kg

 

 

[야채간식]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 펫쿠르트 스낵볼 베지

[야채간식]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 펫쿠르트 스낵볼 베지 펫쿠르트 스낵볼 베지 야채트릿 리뷰 :) - 국내 펫푸드시장은 많이 출시되어 있지만 고기류를 이용한 음식들이기 때문에 알밤이가

hi-broc9402.tistory.com

 

반응형